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8-26

지소울, IV 제이와의 만남...오늘(26일) 컬래버곡 ‘Vibrate’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뮤지션 지소울(GSoul)과 IV 제이(IV JAY)가 만나 ‘Vibrate’ 음원을 발매한다.

 

가수 지소울과 미국 싱어송라이터 IV 제이는 오늘(26일) 오후 6시 콜라보레이션 ‘Vibrate’ 음원 발매를 한다. 

 

 

오늘 오후 6시 발매되는 ‘Vibrate (Feat. GSoul)’는 지난 7월 IV 제이가 발매한 R&B 곡에 지소울의 소울풀한 음색이 더해진 버전으로, 미디움 템포와 유려한 멜로디 라인, 솔직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지소울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만큼 차세대 R&B 싱어송라이터 IV 제이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진다.

 

이처럼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소울은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Feat. 벤)’, ‘Love Me Again’, ‘You’, 등 다수의 곡을 선보이며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음악적 색깔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20년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지소울은 JTBC 10주년 기획 드라마 ‘시지프스:the myth’ OST를 비롯, Mnet’ 고등래퍼 4’ 세미파이널 무대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만능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 지소울과 협업한 IV 제이는 소울풀한 목소리와 솔직하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국 뉴저지 출신의 차세대 R&B 싱어송라이터로 10대들의 성장과 사랑, 자기애와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가 담긴 음악을 발표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 오후 6시 지소울과 IV 제이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Vibrate’가 발매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K팝 대표 실력파 보컬리스트 지소울과 글로벌 R&B 뮤지션 IV 제이의 특별한 음악적 시너지를 곡에 녹여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소울과 IV 제이가 콜라보레이션한 ‘Vibrate (Feat. GSoul)’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