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8-26

왁스, 오늘(26일) 새 싱글 '그립고 그립다' 발매…애틋+쓸쓸 감성 선사한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왁스가 가을 감성을 입힌 신곡 '그립고 그립다'로 돌아온다.

왁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립고 그립다'를 발매한다.

'그립고 그립다'는 스쳐가는 계절의 아쉬움과 지난 사랑의 기억, 그 따스하고도 쓸쓸한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지난달 발표한 '그때 우리 말이야'에 이어 히트곡 메이커 심현보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시너지를 예고했다.

앞서 왁스의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언제 였더라 꼭 오늘 같던 날 / 그대 어깨에 기대어 / 나누어 듣던 노래가 / 그립고 그립다'라는 가사가 왁스의 애절한 보컬과 어우러져 가을과 겨울이 지나는 길목에서 리스너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왁스는 '화장을 고치고', '오빠', '머니', '부탁해요', '황혼의 문턱'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감성 발라드 여왕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SBS 플러스 '내게 ON 트롯'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는가 하면, 최근에는 '오! 삼광빌라!',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왁스는 '그립고 그립다' 발매와 함께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의 킬링보이스 콘텐츠를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운트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