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7-15

방탄소년단 제이홉, 첫 솔로앨범 [Jack In The Box]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오늘 (15일) 오후 1시, 그룹 방탄 소년단의 멤버 제이홉 (J.Hope)이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전곡을 발표했다. 

지난달 단체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한 방탄소년단의 첫번째 공식 솔로 음반이다. 상자를 열면 인형 등이 튀어나오는 장난감을 뜻하는 앨범 제목처럼, 제이홉은 이 앨범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자신의 면모와 함께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총 10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첫 곡부터 마지막 곡까지 완성도 높은 스토리텔링이 돋보인다. 제이홉은 전곡의 구상 작업은 물론, 컨셉 디자인, 뮤직비디오 기획 등 앨범의 구상과 기획에 함께해 그만의 색을 입힌 완성도 있는 앨범을 만들어냈다. 

타이틀곡 <방화>는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 곡으로, 제이홉의 강렬한 랩이 돋보인다. 다이나믹한 연출의 뮤직비디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타이틀곡 <모어>는 상자 안에 있던 제이홉이 밖으로 나와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하는 솔직한 열망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Jack In the Box]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제이홉은 오는 31일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참석해 케이팝 아이돌 첫 메인 무대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 사진 제공 - 빅히트 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