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7-15

스테이씨, 새 앨범 ‘WE NEED LOV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전원 메보’의 웰메이드 음악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새 앨범의 음원 일부를 스포일러했다.

 

스테이씨(수민시은아이사세은재이) 15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WE NEED LOVE’의 타이틀곡은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이를 비롯해 ‘I LIKE IT (아이 라이크 잇)’, ‘LOVE (러브)’, ‘RUN2U (TAK Remix)’까지 총 네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영상에 담겨 있어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으로 웅장하고 거침없는 사운드가 탄성을 자아낸다스테이씨는 다채로운 음악적 장르로 구성된 트랙을 새 앨범에 그려내며 에너지 넘치는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다.

 

새 앨범과 트랙별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또한 듣고 보는 음악의 재미와 함께 완성도를 높였다과감한 변신과 함께 건강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비현실적 비주얼이 다채롭게 구성된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펼쳐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테이씨의 ‘WE NEED LOVE’는 사랑에 대한 용기희망두려움 등을 극적인 표현력으로 그려낸 앨범으로 전 트랙에 걸쳐 ‘우린 사랑이 필요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메이커 전군, FLYT 등 특급 작가진이 또 한번 의기투합해 스테이씨의 에너지를 가장 잘 표현해 낼 수 있는 장르를 완성해냈다.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성은 물론 한층 강력해진 에너지의 보컬로 돌아온 스테이씨가 무대 위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모습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스테이씨는 ‘WE NEED LOVE’를 통해 깊어진 감정선을 공유하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계획이다이번 싱글앨범으로 사랑의 완성과 새로운 변신을 과감하게 노래하며 또 한번 ‘전원 메인보컬의 존재감을 굳힐 스테이씨의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