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2-28

골든디스크 어워즈 1차 라인업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골든디스크 어워즈가 1차 가수 라인업을 공개했다.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은 28일 'aespa·ENHYPEN·더보이즈·방탄소년단·브레이브걸스·이무진·임영웅·전소미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aespa는 신인상 후보 뿐만 아니라 디지털음원 및 음반 부문 본상 후보까지 오르며 최고의 행보를 이어갔으며,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보여줄 첫 무대와 활약에 기대감을 모인다.
 
35회 신인상 수상자 ENHYPEN은 올해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앨범으로 당당히 음반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참석을 확정지었다. 더보이즈는 '퍼포먼스=더보이즈'라는 수식어를 입증했으며, 35회에 이어 2년 연속 골든디스크 무대를 오른다.
 
'Butter'로 전 세계를 집어삼킨 방탄소년단은 골든디스크만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미국 일정 이후 자가격리 중인 방탄소년단은 직접 생방송 무대에 서진 못하지만 최근 성공적으로 끝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 실황을 TV 최초로 단독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치맛바람'으로 다시 한 번 흥행 바람을 일으킨 브레이브걸스는 생애 첫 골든디스크 어워즈 참석을 확정지었으며, 첫 자작곡 음원 '신호등'으로 차트 롱런을 기록한 이무진도 참석한다.
 
세대를 불문하고 ‘히어로 파워'를 전파시키고 있는 임영웅은 35회에 이어 또 한 번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며, '배트맨' 안무로 SNS에서 '덤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 전소미도 무대를 펼친다.
 
한편, 오는 2022년 1월 8일 개최되는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의 시상식은 JTBC, JTBC2, JTBC4에서 방송되며, 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