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2-27

원위, 미니 2집 콘셉트 포토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섯 멤버는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자아냈으며, 환한 미소에서 청량하면서도 풋풋한 소년미가 느껴진다. '여행자'라는 의미의 앨범명 'VOYAGER'처럼, 미지의 행성 속 신비로운 공간을 탐험하는 원위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플래시라이트를 켠 다섯 멤버의 호기심 가득한 표정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원위는 흰색 슈트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인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캐주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 추후 선보일 콘텐츠에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원위는 내달 4일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를 발표한다. 전작 'Planet Nine : Alter Ego'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원위의 아이덴티티인 '우주 시리즈'를 잇는 앨범으로 원위만의 행성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멤버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을 포함해 총 6개 트랙이 수록된 가운데, 모두 원위의 자작곡으로 채워져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원위의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는 다음 달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