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9-29

윤종신, 오늘(29일) '리슨 스테이지' 실시간 소통…감미로운 라이브 예고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이 '리슨 스테이지'에 출격한다. 

윤종신은 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미스틱스토리의 공연 프로젝트 '리슨 스테이지 (LISTEN STAGE)' 무대를 꾸민다. 윤종신의 공연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더 많은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리슨 스테이지'는 '듣는 음악'에 이어 '보이는 음악'에 충실하자는 모토로 미스틱스토리 소속 뮤지션들이 사옥 1층에서 비정기적으로 30분 가량 진행하는 라이브 공연이다. 2017년 시작했고, 지난해에는 온라인 라이브로 전환하는 변화가 있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중단됐다가 올해 9월 '미스틱 커넥트 (MYSTIC CONNECT)'의 오픈과 함께 재개를 알린 바 있다. 

라이브 공간과 음향 등을 재정비한 '리슨 스테이지'는 지난 8일 정인의 공연에 이어 이날 윤종신의 무대로 이어지게 됐다. 윤종신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음악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윤종신은 지난 23일 직접 가창에 참여한 '월간 윤종신' 9월호 '그리움 축제'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근 종영된 JTBC '바라던 바다'와 현재 방송 중인 JTBC '슈퍼밴드 2' 등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윤종신의 '리슨 스테이지'는 이날 오후 7시 30분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미스틱스토리의 새로운 라이브 공간 '미스틱 커넥트'에서는 '리슨 스테이지'를 포함한 뮤지션들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오픈 플랫폼으로써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사진 제공 - 미스틱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