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당당한 홀로서기, 용준형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9-02

신예 아티스트 으네 (UNE), 비와이 회사 "데자부그룹"에 합류 이후 첫 싱글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비와이가 수장으로 있는 데자부그룹에 새롭게 합류한 전자음악 싱어송라이터 "으네 (UNE)"가 더블 싱글 앨범 'The very first episode'를 발매한다.

데자부그룹은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31일 으네 (UNE)의 데자부그룹 합류 후 첫 음원 발매를 알리는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Fake ID', 'Blooper' 2곡이 수록되어있는 더블 싱글의 앨범으로 2곡 모두 대부분 영어 가사로 만들어졌다.
으네 (UNE)는 2곡에 전부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여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또한 발매와 동시에 으네 (UNE)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같이 공개되었다.
 

이번 앨범은 기존에 한국에서 찾기 힘든 팝사운드의 음악으로 하이틴 느낌의 분위기를 풍겼다.
타이틀곡인 "Fake ID"는 인싸의 무리에 섞이기 위해 노력하다가 나 자신 그대로를 사랑하는 삶에 대해 깨닫게 되는 스토리를 담았다.

한편 "으네 (UNE)"는 지난 8월 31일 비와이를 포함한 데자부그룹 전원이 참여해서 발매한 컴필레이션 앨범 'Wrote This Tomorrow'에서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리스너들로부터 찬사를 받기도 했다.

으네 (UNE)의 첫 더블 싱글 'The very first episode'는 9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데자부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