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09-06

오메가엑스, 오늘(6일) 첫 싱글 ‘WHAT'S GOIN' ON’ 발매→M/V 티저 공개 ‘기대↑’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대형 괴물 신인’ 오메가엑스 (OMEGA X)가 강렬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다날엔터테인먼트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WHAT'S GOIN' 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오메가엑스의 모습이 담겨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철망, ‘CAUTION(주의)’ 라인 테이프 등 소품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오메가엑스만의 무르익은 남성미와 치명적인 섹시함이 드러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기대케 했다. 

타이틀곡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유니크한 컬러와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의 도입부부터 분위기를 압도한다.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어우러지며 오메가엑스만의 힘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수록곡 ‘BAILA CON OX (바일라 꼰 오엑스)’ 또한 오메가엑스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트랙으로 기대를 모은다. ‘Dance With OMEGA X (댄스 위드 오메가엑스)’ 라는 뜻을 지닌 제목의 의미대로, 신디사이저 라인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댄스 곡으로 폭발적인 흥을 예고하고 있다.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E 버전’ ‘F 버전’ ‘S 버전’까지 총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오메가엑스의 폭발(EXPLOSION)적인 에너지, 유니크한 컬러로 날개를 펼친 끝없는 질주(SPRINT) 본능, 최정상을 향한 비상(FLYING)의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6일 ‘WHAT'S GOIN' ON’ 발매 후 오후 6시 30분부터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는 오메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아프리카TV에서 동시 송출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오메가엑스의 앨범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