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1-30

마크, ‘NCT LAB’ 프로젝트 첫 주자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SM ‘STATION’이 NCT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는 ‘NCT LAB’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Child’는 마크가 데뷔 후 처음 정식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유니크한 베이스 신스와 일렉 기타 사운드가 센치한 감성을 자아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마크가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자기 자신에 대한 깊은 고민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공감을 자아낸다.

 

마크는 NCT 멤버로서 월드와이드 활약을 펼치며 출중한 실력과 매력적인 보컬,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Sticker’, ’We Go Up’, ‘Universe (Let’s Play Ball)’, ‘Beautiful’ 다수의 NCT 작업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자작곡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NCT LAB’은 NCT의 다양한 음악 활동을 아카이빙하기 위한 SM ‘STATION’의 새 프로젝트로, 첫 번째 곡은 멤버 마크의 솔로곡 ‘Child’로,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