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0-19

원어스(ONEUS), 11월 9일 컴백... 새 미니앨범 'BLOOD MOON' 발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원어스(ONEUS)가 올해 5월 발매된 'BINARY CODE' 이후 6개월 만에 내달 9일 컴백을 확정했다. 


원어스는 오늘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 커밍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션 로고에 삽입된 붉은 달 형상, 동양풍의 색채로 그려진 달과 꽃, 구름 등의 조화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원어스는 컴백과 동시에 11월 6일과 7일에는 단독 콘서트 'ONEUS THEATRE : 적월도(赤月圖)'도 개최할 예정이다.
그간 원어스는 안정적인 라이브와 스토리텔링이 담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뱀파이어 등 독특한 콘셉트를 원어스만의 세계관을 탄생시키며 K팝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영화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결합한 신개념 팬 콘텐츠 'ONEUS THEATRE'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으며 컴백마다 음원과 음반 차트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여 내달 9일 컴백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