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0-15

송민호, 솔로 콘서트 'MANIAC' 11월 19일 개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송민호의 첫 솔로 콘서트 '와이지 팜 스테이지 = 2021 미노: 매니악'(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 TEASER VIDEO)'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공연 타이틀 '매니악(MANIAC)'에 걸맞는 강렬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려한 연출과 다채로운 비주얼 효과는 송민호의 예술적 감성을 물씬 풍기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몰입감을 높였던 티저 영상 속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시크한 스타일링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이끌었다. 여기에 강하게 타오르는 불꽃과 그의 내면으로 빨려 들어가는 임펙트가 더해지며 공연의 주제에 대한 강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송민호는 이번 콘서트 타이틀 '매니악(MANIAC)'에 대해 "저의 음악 그 자체를 보여주겠다는 의미"라며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것이라고 예고했다.

송민호의 데뷔 첫 솔로 콘서트는 오는 11월 19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 관람권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2시 위버스샵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티켓의 경우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관람은 정부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취소될 가능성이 있다.


< 사진 제공 - 송민호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