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11-14

NMIXX 설윤-배이,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 티저 속 반짝이는 비주얼!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JYP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NMIXX(믹스) 멤버 설윤, 배이(BAE)가 반짝이는 비주얼을 선사했다.

 

NMIXX는 11월 2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11일 공식 SNS 채널에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해 팬들을 기쁘게 한 데 이어 따스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단체 및 개별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오픈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고 있다.

 

14일 0시에는 설윤, 배이의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설윤은 체크 패턴 셋업, 커다란 리본 헤어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여신 미모를 뽐냈다. 배이는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 사진으로 팬심을 움직였다. 브이 손동작, 윙크 표정 등 통통 튀는 에너지가 돋보였다. 콜라주 이미지에는 두 멤버가 직접 꾸민 폴라로이드, 아기자기한 손그림들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NMIXX는 이번 디싱 'Funky Glitter Christmas'를 시작으로 정규 앨범들 사이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스페셜 앨범 'Intermixxion Single'(인터믹션 싱글)을 선보인다. 연극이나 뮤지컬 등 공연 러닝타임 중간 쉬는 시간을 일컫는 'Intermission'(인터미션)과 NMIXX의 ‘XX’를 합성해 이름 붙였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일곱 멤버들은 제목부터 설렘 지수를 가득 채우는 새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를 통해 올해 2월 22일 정식 데뷔 이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다.

 

한편 보컬, 댄스, 비주얼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전원 에이스 그룹' NMIXX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싱글 'Funky Glitter Christmas'는 오는 11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사진제공 - JYP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