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7-22

케이시, 디지털 싱글' '사랑이야' 오늘(22일)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케이시(Kassy)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이야'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 '사랑이야'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특집에서 조영수 작곡가가 선보였던 곡이다.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가장 큰 위로가 되는 건 결국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특히 케이시의 감미로운 음색과 포크, R&B(알앤비장르의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인다.

 

"사랑해 사랑해 난 항상 / 너뿐이야 식지 않을 사랑이야 / 다가온 너란 행운 / 하루하루 매일 감사해"라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또한 조영수가 작곡을 맡았으며, 꾸준히 합을 맞춰온 한길과 케이시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시는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점점 지쳐가', '오늘도 난 봄을 기다려', '그때가 좋았어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왔다지난 5월에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싱글앨범 ‘LOVE & HATE (러브 & 헤이트)’의 더블 타이틀곡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로 차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케이시의 '사랑이야'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넥스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