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7-22

더보이즈, 오는 8월 16일 미니 7집 컴백!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더보이즈(THE BOZY)가 오는 8월 16일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8월 16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어 "25일 자정을 시작으로 트레일러 무비를 비롯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전작 '매버릭'(MAVERICK) 발매 이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앞서 더보이즈는 '매버릭'으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싹쓸이하며 압도적인 강세를 증명했다.

더욱이 더보이즈는 그간 '늑대소년' 컨셉의 '리빌(REVEAL)'부터 음악적 서사를 한층 확장시킨 '매버릭(MAVERICK)’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여 왔던 바, 이번 미니 7집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컴백 활동을 펼치게 될지 벌써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오는 8월 5~7일 총 3일간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더욱이 이번 콘서트는 선예매, 일반 예매 모두 3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KSPO DOME'에서 개최된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5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어크, 런던, 로테르담, 자카르타, 방콕에 이르기까지 13개국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 투어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