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2-31

에이티즈, 잇츠 라이브 오리지널 위드 틱톡 첫 주자 출격!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에이티즈(ATEEZ)가 지난 30일 ‘잇츠 라이브 오리지널 위드 틱톡’에서 첫 주자로 나섰으며, 파워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통해 실력파 그룹임을 입증했다.

 

‘잇츠 라이브 오리지널 위드 틱톡’은 MBC 케이팝 라이브 웹 콘텐츠 채널 ‘잇츠 라이브(it’s Live)’와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이 함께 론칭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0일 발매한 첫 리패키지 EP ‘ZERO : FEVER EPILOGUE’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야간비행’으로 포문을 열었고, 완성된 무대뿐만 아니라 밴드와 합주를 맞추는 모습도 공개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인터뷰를 통해 “노래에 대한 고민을 항상 하고 있고, 앞으로도 쭉 그럴 것 같다. ‘어떻게 해야 팬분들께 노래에 대한 메시지를 잘 전할 수 있을까’를 고민한다”라며 노래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에이티즈는 밴드 사운드가 더해진 ‘피버(FEVER)’, ‘친구(THANK U)’, ‘프로미스(Promise)’ 라이브까지 선사했으며, 하이라이트로 MBC 대장금파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사자탈, 사물놀이, 풍물패가 더해진 ‘멋(The Real) (흥 : 興 Ver.)’ 무대를 준비해 전 세계 팬들에게 우리나라의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렇듯 생생한 현장감을 전한 라이브로 ‘실력파 그룹’을 다시 한번 입증한 에이티즈는 “너무 좋은 기회에 에이티즈를 초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받은 사랑에 두 배, 세 배로 돌려드릴 수 있는 에이티즈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에이티즈는 오는 1 7일부터 9일까지 2022 월드투어 ‘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공연을 개최할 전망이다.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