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11-15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인, 사상 최초 음반 발매…제목은 ‘꿈을 꿔'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30인이 음반을 발매했다.

 

지난 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미스코리아 퍼스트 스토리 [꿈을 꿔](Miss Korea 1st story [꿈을 꿔]’가 공개됐다. 이 앨범은 미스코리아 측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국민들을 위로한다는 의미로, 본선 진출자 30명이 모두 앨범 제작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꿈을 꿔'는 신나는 음악과 따뜻한 노랫말이 특징으로, ‘멋진 내일을 함께하는 거야’, ‘너와 나 두 손을 맞잡아’ 등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한다.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선 유시은, 미 김고은을 비롯한 30인의 본선 진출자들은 뮤직비디오에서도 다채로운 여러 가지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주최&주관사인 글로벌이앤비 측은 “차세대 여성 리더인 미스코리아들이 대중들에게 특별한 위로를 선사하며 마음을 어루만지는 동시에, ‘꿈을 꿔’라는 메시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고 전했다.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의꿈을 무대는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 케이블 채널 SmileTV, TVAsia, Weetv 통해 전파를 6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통해 공개됐다.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