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8-01

니콜, 'YOU.F.O' 첫 주 활동 성료! 성숙X청량 매력에 카라도 응원 '훈훈'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니콜(Nicole) <YOU.F.O> 컴백 무대로 건재한 실력과 매력을 입증했다.

 

니콜은 지난달 27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YOU.F.O (유에프오)> Mnet <엠카운트다운>,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청량하고 신비로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8년 만에 국내 음악 방송에 출연한 니콜은 그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는 무대 매너로 '올라운더'의 저력을 보여줬다. 적발 헤어의 물 오른 비주얼에 파스텔톤 색감이 돋보이는 시원한 스타일링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니콜의 에너지가 음악 팬들에게 반가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YOU.F.O> 'U.F.O'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 타이틀이다. 니콜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마법 같은 사랑의 설렘을 담아냈다.

 

또한, 마블 영화 <어벤져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비밀정원>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스티븐 리(STEVEN LEE)와 셀린 디온, 웨스트라이프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Sebastian Thott,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Andreas Stone, Evelina Carlsson 등 실력 있는 프로듀서진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퍼포먼스에는 K-POP 대표 안무팀 본블랙(BORN BLACK)이 참여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니콜의 성숙한 표현력이 <YOU.F.O>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해주고 있다. 니콜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리듬감 있는 보컬을 선보였다. 포인트 안무에는 달을 표현한 동작을 넣는 등 '니콜'이라는 새로이 태어난 우주를 다채롭게 표현했다.

 

이에 많은 음악 팬들은 물론, 카라 멤버들을 비롯한 연예계 동료들도 SNS에 니콜의 컴백 축하 글을 게재하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니콜은 계속해서 <YOU.F.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제공 - 음악 방송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