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1-14

세븐틴 아이노치카라 日 골드디스크 플래티넘 인증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세븐틴이 지난 14일(금)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가 2021년 12월 기준 누적 출하량 25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플래티넘 작품으로 인정받는 대기록을 세웠다.

특히, 발매 직후 1위 행진을 보여줬던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는 발매 첫 달에 출하량 25만 장을 단숨에 넘어서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세븐틴은 미니 8집 ‘Your Choice’와 미니 9집 ‘Attacca’에 이어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까지 1년 동안 세 작품을 플래티넘 작품으로 인정받았다.

세븐틴은 “먼저 항상 응원해주시는 캐럿(팬클럽 명)들에게 감사하다. 쉴 틈 없이 달려온 1년 동안 정말 큰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 아쉽게도 지난해에는 많은 기쁨을 직접 공유할 수 없었지만 언젠간 찾아올 그날을 기대하며 더욱 열심히 하는 세븐틴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븐틴의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는 겨울처럼 춥고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 모두의 ‘사랑의 힘’이 있다면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이라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와 항상 응원을 보내주는 캐럿에게 세븐틴이 보내는 사랑이 가득 담아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리콘 연간 랭킹 2021’(집계 기간 2020년 12월 28일 자~2021년 12월 20일 자) 앨범 부문에서 미니 9집 ‘Attacca’로 5위를 차지, 미니 8집 ‘Your Choice’는 9위에 등극하며, 10위권 내에 2개의 앨범을 올린 유일한 아티스트로 ‘글로벌 케이팝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