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6-22

밴드 더 발룬티어스, 두 번째 단독 공연 ‘This is TVT Club’ 추가 공연 오픈!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밴드 더 발룬티어스 (The Volunteers, TVT)가 두 번째 단독 공연 ‘This is TVT Club’의 추가 공연 오픈을 예고했다.


소속사 블루바이닐은 공식 계정을 통해 더 발룬티어스의 두 번째 단독 공연이 지난 6월 16일 티켓 오픈하여 전석 매진을 기록함에 따라 공연의 추가 회차 오픈 소식을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는 첫 번째 공연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대면 공연으로더 발룬티어스는 한층 더 커진 관객 규모와 무대 스케일의 공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소속사 블루바이닐은 오랜만에 준비하는 콘서트인 만큼 큰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더욱 많은 분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밴드 더 발룬티어스의 두 번째 단독 공연 ‘This is TVT Club'은 오는 7월 15() 8PM, 7월 16() 6PM, 7월 17() 5PM 총 3회로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되며추가 공연 티켓 예매는 6월 23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블루바이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