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1-20

루미너스 , 오늘(2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 발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루미너스 오늘(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를 발매한다.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 ‘진정한 자신(self)’ ‘가면처럼 만들어진 자아(ego)’ 사이의 혼란과 고민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All eyes down은 네 명의 멤버는 파워풀한 매력으로 ‘한계와 두려움을 뛰어넘고 이상을 향해 나아가자는 의지를 노래했으며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와 패드 신스의 절묘한 조화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베이스 트랩 장르의 곡이다. 

 

이외에도 자아를 마트료시카 인형에 비유한 메시지가 인상적인 다이내믹한 힙합 장르의 ‘MATRYOSHKA’,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 대한 저항을 다크하면서도 몽환적으로 그려낸 ‘Trouble’, 청춘의 무모한 열정을 동양적인 선율로 담아낸 ‘섬광증’, 스스로를 향해 끝없이 고민하는 청춘의 모습을 아라비안 풍으로 녹여낸 아웃트로 트랙 ‘Want it more?까지 한층 견고해진 음악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루미너스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빛이란 그룹명처럼 4 4색의 빛으로 물들인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한층 강렬한 음악적 에너지를 전달하며, 이에 글로벌 팬을 넘어 MZ세대의 감성까지 제대로 자극할 루미너스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루미너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조커를 오마주한 퍼포먼스와 함께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세련된 매력의 음악을 통해 루미너스만의 확고한 세계관을 완성해갈 전망이다.


<사진 제공 - 바른손더블유아이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