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1-14

거미, 오늘(15일) 전국 투어 콘서트 다시, 윈터 발라드 시작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거미의 전국 투어 콘서트 ‘다시, Winter Ballad’가 2022년 새해 가장 뜨거운 콘서트가 시작된다.

다시, Winter Ballad’는 오늘(15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김해전주진주로 투어를 이어 나간다. 2년 만의 콘서트로 여전한 감동을 전하고 있는 거미의 공연인 만큼 전국의 곳곳을 찾으며 관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거미는 지난해 11월 수원을 시작으로 대구창원울산부산춘천성남광주 그리고 연말 서울공연까지 여전히 독보적인 가창력과 대체 불가한 진행력을 자랑하며 전국에 '갓 거미열광을 다시금 만들어 냈다.  2년 만의 라이브 콘서트에 관객들은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관객 평점 10점과 따뜻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세트리스트에 더해진 거미의 완벽한 가창력은 물론밴드와 함께하는 어쿠스틱 무대로 감동을 전하는 한편 히트곡 외에도 힙합&댄스는 물론 명곡 리메이크 무대까지 특별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추억을 만들어 주기도 했다센스있는 무대 매너와 입담은 팬데믹으로 우울해진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소통으로 공감을 자아내며 진정성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여러 제약이 있는 상황 속에서도 거미는 그간 전국 투어 콘서트로 쌓아왔던 경험과 내공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며 믿고 보는 콘서트의 대명사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거미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입소문을 타고 새해 공연에도 높은 티켓 판매율을 보이며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갖는다.

거미의 전국 투어 콘서트 ‘다시, Winter Ballad는 오늘(15대전을 시작으로 전주진주김해 등의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