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0-29

오마이걸(OH MY GIRL), ‘2021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체부장관 표창 수상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지난 28일 오마이걸(OH MY GIRL)이 '2021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받았다.


오마이걸(OH MY GIRL)은 “이렇게 멋진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멋진 상을 받을 때 가장 좋아해 줄 분들이 계시는데, 우리 팬분들이 우리의 음악을 믿고 기다려주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고맙다”며 가장 먼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늘 애정 있게 챙겨주는 많은 스태프분, 우리 오마이걸의 가족분들 그리고 멤버들과 이렇게 행복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 항상 열심히 하겠다"라고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산업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기 위해 개최된 시상식으로 국내외 활동 실적 및 업적, 사회 공헌도, 국민 평판 인지도 등 다양한 사항을 심사해 결정되는 만큼, 오마이걸(OH MY GIRL)의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수상이 더욱 특별하다.


한편, 오마이걸(OH MY GIRL)은 지난 5월 컴백한 'DUN DUN DANCE'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사진 제공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