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1-08

노을, 2021년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노을이 2022년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을 개최한다11월 13일 일산을 시작으로 창원대구울산서울대전광주부산까지 총 8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노을이 내린 밤은 지난 2019년 연말 투어 콘서트 이후 2년 만에 재개되는 공연이라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노을의 스페셜 무대부터 멤버들의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 관객과의 소통 등 재미와 볼거리로 꽉찬 공연들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지난 10월 발매된 미워지지가 않아 음원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첫 공연이다.

 

1년 만에 컴백을 알렸던 지난 10월 미워지지가 않아 음원 발매 직후부터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너는 어땠을까 등 발매하는 곡들마다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공연 때마다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노을은 이번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도 미워지지가 않아 신곡까지 고품격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노을의 전국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일정 및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C-JeS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