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1-26

멜로망스, 오늘(26일)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컬래버 음원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더 편할 것 같아는 김민석이 작사, 정동환이 편곡을 맡았으며, 멜로망스가 함께 작곡한 멜로망스만의 화법과 선율이 돋보이는 노래다.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주인공들의 연애 속에 담긴 반복되는 사랑의 결말을 담아냈으며, 노력하면서 가슴 아픈 사랑을 하기보다는 적게 사랑하더라도 나 자신을 지킬 수 있을 편한 사람을 만나는 게 낫겠다는 자조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멜로망스는 모든 곡을 만들 때 많은 고민을 하게 되지만, 발라드는 유독 섬세한 작업들이 필요한 음악이다. 이번 곡은 모든 걸 다 준 듯이 사랑을 해도, 그 사람이 원하는 방식이 아니면 자연스레 멀어지고 체념하게 된다는 흔한 이별 이야기를 써봤다고 언급하며, 시간이 갈수록 자기 자신도 더 사랑하게끔 해주는 사람 만나기를 바란다고 당부와 함께 작업 후기를 밝혔다.

 

한편,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으며,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c작품이다.

 

 

<사진 제공 - TOON STUDIO, MPMG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