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3-05-22

렌, 6월 13일 솔로 데뷔…첫 앨범은 'Ren'dezvous'(랑데부)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REN, 최민기)이 6월 솔로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최민기)은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를 발매한다.

오늘(22일) 0시 의 공식 SNS에 'Ren'dezvous'의 첫 번째 커밍순 이미지가 공개됐다. 하얀색 나무와 검은색 글씨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가운데, 나무 곳곳에는 의 예전 사진들이 걸려 있어 눈길을 끈다. 앨범명 'Ren'dezvous'와 '2023. 6. 13. TUE'라는 발매일도 이날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Ren'dezvous'는 솔로 아티스트 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앨범이다. '만남'과 '약속'을 뜻하는 프랑스어 'Rendez-Vous'의 표기 방식을 바꿔 'Ren'의 아이덴티티와 솔로 데뷔의 의미를 강조했다.

은 기본기부터 탄탄한 노래, 춤, 연기 실력을 기반으로 무대 위에서 매번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는 아티스트다. 그간 뉴이스트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지난해부터는 솔로 음원 'LOCO (9:00 pm)'와 첫 단독 팬콘 'THE DAY AFTER'(더 데이 애프터)를 시작으로 완성형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Ren'dezvous'에서는 의 어떤 감성과 색채를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은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Ren'dezvous'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