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3-05-22

케플러, 데뷔 후 첫 日 아레나 투어 ‘FLY-BY’ 도쿄 공연 성료!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케플러(Kep1er) 데뷔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케플러(최유진샤오팅마시로김채현김다연히카루휴닝바히에서영은강예서) 지난 20일과 21 양일간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1체육관에서 ‘Kep1er JAPAN CONCERT TOUR 2023 <FLY-BY> (케플러 재팬 콘서트 투어 2023 <플라이 바이>)’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케플러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아레나 투어인만큼 특별한 시간들로 채워졌다. “항상 바래왔던 광경이었는데 이렇게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건넨 케플러는 “ 일본 아레나 투어이고데뷔하고 처음으로 하는 투어인만큼 준비한  많다라고 하며 펼쳐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퍼포먼스는 아홉 멤버의 자신감을 증명하듯 풍성하게 채워졌다케플러는 지난 4 국내에서 발표한 미니 4 ‘LOVESTRUCK! (러브스트럭!)’ 타이틀곡 ‘Giddy (기디)’부터 지난해 8 일본에서 발표한  번째 싱글 ‘FLY-UP (플라이 )’ 타이틀곡 ‘Wing Wing’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서 공개됐던 ‘O.O.O’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무대와 데뷔 앨범 ‘FIRST IMPACT’ 타이틀곡 ‘WA DA DA’ 스페셜 버전으로 펼치며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무대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으로 일본 현지를 달군 케플러는 “케플리안과의  콘서트를 기다려왔는데  자리에서 같은 시간과 마음을 공유할  있어 행복했다항상 케플리안이 이끌어주시는 덕분에  걸음씩 앞으로 나아갈  있는  같다앞으로도 함께 해달라라는 진심을 담은 소감과 함께 앙코르 무대로 마지막을 장식하며 여운을 남겼다.

 

데뷔  아레나 투어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케플러는 오는 6 2일과 3 나고야 아이치현 국제 전시장, 6 10일과 11 효고현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소니뮤직재팬 @Yosuke Kamiyama, Yasuyuki 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