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당당한 홀로서기, 용준형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9-29

‘MZ세대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예빛, 4일 싱글 ‘신기루’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싱어송라이터 예빛의 새 디지털 싱글 ‘신기루’가 오는 10월 4일 정오에 발매된다. 

 

지난 6월 싱글 ‘여정’ 발매 후 4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신기루’로 돌아온 예빛은, 발매에 앞서 지난 27일에 레이블 빔즈(beamz)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에서는 예빛의 한층 깊어진 눈빛과 세련된 매력이 눈길을 끌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싱어송라이터로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해 온 예빛, 이번 신곡에서 리드미컬한 컨트리 장르로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싱글 ‘신기루’는 신기루처럼 아득히 보이는 미래에 대한 청춘들의 불안함을 대변하는 동시에 예빛만의 방식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또한 예빛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40만 명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첫 영상이 업로드된 2018년 11월 이후, 꾸준히 커버곡과 자작곡을 공개하며 국내외 구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인 커버곡 영상의 경우 조회수 855만 회를 달성하였으며, 60여 개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는 4천만 회가 넘는다.

 

MZ 세대를 주축으로  연령층을 아우르는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예빛의 디지털 싱글신기루 오는 4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있다.

<사진제공 - 빔즈(beam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