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당당한 홀로서기, 용준형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9-28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 10년 만 솔로 데뷔 확정! 오는 11월 발매 목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오는 11월 컴백한다.

 

28일 소속사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이 오는 11월 중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이와 함께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암시하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김종현은 이날 사진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여유로운 무드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앨범은 김종현이 데뷔 후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과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을 아낌없이 담아낼 예정이라 김종현의 새로운 변신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올바른 가치관과 긍정적인 마인드성실한 애티튜드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김종현은 지난 5월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이와 함께 지난 7월 첫 단독 팬미팅을 성료하며 앞으로 보여줄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포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함께 새로운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만큼 김종현이 이번 11월 컴백으로 펼쳐 보일 음악적 변신과 활약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솔로 데뷔를 확정 지은 김종현은 오는 11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