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2-05-27

수란(SURAN), 오늘 27일(금) 신곡 ‘Darling’ 발매! 한국이 사랑하는 아티스트 페더 엘리아스 (Pedar Elias)와의 호흡 화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오늘 27일 (금) 오후 6시, 믿고 듣는 가수 수란 (SURAN)은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 (Pedar Elias)와의 환상적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앨범 ‘Darling’을 선보인다.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장르선택과 힙합, R&B, 팝발라드 등을 오가며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을 펼치는 수란(SURAN)과 한국이 사랑하는 아티스트 페더 엘리아스 (Pedar Elias)의 콜라보 신곡 ‘Darling’은 순수함이 가득한 젊음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사랑고백을 담은 노래이다.

 

공개된 앨범의 아트웍 (Artwork)에는 다른 공간과 시간을 의미하는 두 섬 위에 각기 다른 계절의 의미를 담은 꽃이 피어있다.”라는 중의적 표현이며, 여름의 시원한 블루 배경이 서울의 수란과, 노르웨이의 페더, 두명의 아티스트의 콜라보를 의미하는 듯 하다.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 풋풋한 감성의 칠링(Chilling)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수란과 페더 엘리아스의 신곡 ‘Darling’은 달콤한 사랑을 노래하는 두 보컬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수란과 페더 엘리아스가 함께한 ‘Darling’ 라이브 비디오가 앞으로 공개될 예정임을 밝히며 대중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Darling’ 27 오후 6시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사진 출처 S-T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