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1-25

온앤오프, 12월 3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온앤오프가 12월 3일 발매될 미니 6집 Goosebumps 새로운 콘셉트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는 붉은색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공간 속 조명과 멤버들의 비주얼을 강조해 더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각기 다른 컬러의 조명이 켜진 공간을 배회하며 무언가를 찾는 듯한 모습의 온앤오프 멤버들이 포착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는 멤버들의 눈빛은 빠져들 것만 같은 깊은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있으며, 앞서 공개했던 티저 콘텐츠들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콘셉트 티저로 이번 앨범에 더욱 다채롭게 담아낼 온앤오프의 매력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 는 타이틀곡 Goosebumps 을 비롯해 Whistle, Fat and Sugar, Alarm, Show Must Go On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멤버 MK가 타이틀곡 Goosebumps 을 포함한 총 4개 트랙의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온앤오프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사진 제공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