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Music News

HOME Music News

2021-11-25

NCT, 폭발적 에너지 담은 신곡 Universe 12월 14일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NCT가 12월 14일 정규 3집 Universe (Lets Play Ball)을 발매한다.

 

Universe는 더블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Beautiful을 비롯해 NCT U의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특히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내 세상의 모든 것을 너와 함께한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곡에는 9명 멤버 도영정우마크샤오쥔제노해찬재민양양쇼타로가 참여하여 강렬한 시너지로 완성된 음악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곡은 멤버 마크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으며, NCT 127 Favorite (Vampire)NCT DREAM Hello FutureNCT U RESONANCE  NCT와 특급 호흡을 맞춰온 히트 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 높였다.

 

한편, 12월 14일 NCT 정규 3Universe는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에스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