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7-04

청하, 정규 2집 [Bare&Rare Pt.1] 트랙리스트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솔로 아티스트 청하의 정규 2집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베어&레어 파트.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Sparkling (스파클링)’을 비롯해 ‘XXXX’, ‘Louder (라우더)’, ‘Crazy Like You (크레이지 라이크 유) (Feat.BIBI)’, ‘California Dream (캘리포니아 드림)’, ‘Good Night My Princess (굿 나잇 마이 프린세스)’, ‘Love Me Out Loud (러브 미 아웃 라우드)’, ‘Nuh-Uh’까지 총 여덟 개 트랙이 청하의 정규 2집을 채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Sparkling’은 BPM 160의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톡 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가 한여름의 청량한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다. 

앞서 파격적이고 화려한 연출의 무드 샘플러와 서로 다른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솔직과감한 모습과 반짝이는 아우라를 보여준 청하는 이날 트랙리스트로 또 한번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높이며 더 큰 관심을 이끌고 있다. 청하는 스페셜 싱글 ‘Killing Me (킬링 미)’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전 트랙 작사∙프로듀싱에 참여해 보는 음악이 아닌 듣는 음악을 위한 구성에 적극 힘을 보탰다.


이날 트랙리스트 공개로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예고한 청하는 컴백과 함께 내면의 감정과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숨김없이 과감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적셔줄 타이틀곡 ‘Sparkling’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로 담아낸 청하의 솔직담백한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청하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네이버 NOW. 컴백쇼 ‘#OUTNOW 청하’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 MN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