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6-30

윤하, 오늘(30일) 새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윤하가 오늘(30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는 지난해 6월 발매된 에픽하이의 디지털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윤하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원곡 후반부에 윤하의 목소리가 깜짝 등장해 아련함을 더했으며, 윤하의 솔로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발매를 결정했다.

윤하는 신곡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통해 가창뿐만 아니라 작곡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는 올여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가득 채우는 명품 장마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008년 에픽하이의 '우산 (Feat. 윤하)' 피처링에 참여해 성공적인 시너지를 발휘한 윤하는 2014년 '우산' 솔로 버전을 새롭게 발매해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우산'의 롱런 인기로 계절 감성을 증명한 만큼 2022 새로운 계절송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에도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린다.

윤하는 지난 3월 리패키지 앨범 'END THEORY : Final Edition(엔드 띠어리 : 파이널 에디션)'을 발매하고 정규 6집의 음악적 서사를 완성했다.

또한 '청춘페스티벌 2022',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등의 라인업에 합류해 라이브 여제의 존재감을 뽐낼 뿐 아니라, KBS 2TV '불후의 명곡', 채널A '청춘스타' 등 다채로운 음악 예능을 통해 독보적인 아티스트의 내공을 펼치고 있다.

한편, 윤하의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는 오늘(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