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1-30

이석훈, 2021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부문 가수대상 수상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이석훈은 지난 29일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진행된 2021 서울석세스대상에서 문화 부문 가수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가수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시상식 이후 이석훈은 소속사를 통해 큰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며 감사하다. 2021년 한 해는 정말 선물 같은 한 해인 것 같다. 2022년에도 쓰임 받을 수 있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이석훈은 SG워너비로 데뷔해 라라라, 사랑해, 겨울나무 등의 명곡들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감미로움의 대명사인 이석훈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감사 등 다수의 곡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히트곡 열풍을 일으켰다.

뮤지컬 배우로도 자리 잡은
 이석훈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이어 젠틀맨스 가이드:사랑과 살인편 등 올해만 두 편의 작품에 주인공으로 발탁되었으며, 이석훈은 이처럼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의미 있는 성과까지 잇달아 거머쥐며 앞으로도 여러 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을 높인다.

한편, 
올해로 13회를 맞은 서울석세스대상은 국내 언론사 최대 규모, 최고 권위의 어워드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국내 여러 분야에서 국가발전에 기여한 개인, 단체, 기업 등에 시상하는 자리다.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