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2-16

정승환, 오늘(16일) 신곡 별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정승환이 오늘(16일) 독보적인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신곡 DS '별 (Dear)'을 발매한다.

신곡 '별 (Dear)'은 정승환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또 듣고 싶은 이야기를 고유의 방식으로 표현해낸 자작곡으로, 다양한 밴드 사운드 뿐만 아니라 현악기, 코러스 등의 풍성한 사운드들이 더해져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곡은 풍성한 사운드로 이루어진 편곡 안에서도 정승환의 목소리가 집중되며, 정승환이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진심 어린 이야기와 감정의 기승전결까지 가사에 고스란히 담아내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었다. 또한 피아노 하나와 합을 맞추며 시작되는 정승환의 담담한 보컬이 후반부로 갈수록 그 힘을 더해 폭발적인 사운드들과 어우러지며 마치 라이브를 듣는 듯한 생동감을 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정승환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그 겨울'을 시작으로, '눈사람',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어김없이 이 거리에'까지 해마다 겨울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 제공 -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