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2-24

임영웅, 오는 26일 KBS 단독쇼서 정규 앨범 신곡 최초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임영웅이 첫 단독 쇼 ‘We’re HERO 임영웅’에서 정규앨범 중 한 곡을 최초 공개한다.

오늘(24일)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티저를 통해 올 연말 모두가 기다려왔던 공연의 시작을 예고했다.

영상 속에는 무대에 오른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공연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그대로 담겨 보는 것만으로도 흥분을 고조시킨다. 임영웅은 곡 구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소화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특히 임영웅은 “특별한 선물이 있습니다”라며 현재 준비에 한창인 새 정규앨범 중 1개의 신곡을 최초 공개해 역대급 감동과 희열을 시청자에게 선사할 전망이다.

“우리 모두가 영웅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던 ‘We’re HERO 임영웅’은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의 무대까지 예고했다.

임영웅이 전하는 2021년 마지막 선물, ‘We’re HERO 임영웅’은 오는 26일 오후 9시 15분 KBS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물고기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