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2-23

효린, 신곡 아하(A-Ha)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효린이 22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하(A-Ha)’를 발매했다.

 

신곡 ‘아하(A-Ha)’는 효린 표 겨울 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청량 보이스를 담았으며, 김이나 작사가가 효린의 실제 성격을 모티브하여 효린의 러블리한 면모를 살펴볼 수 있다. 

 

효린의 신곡 ‘아하(A-Ha)’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매력적인 포인트 안무로 구성, 선공개된 댄스 챌린지 영상을 통해 ‘안무가 너무 귀엽다’, ‘따라 추기 쉬운 안무로 챌린지 하기 좋다’ 등 대중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며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티저는 여름 나라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떠오르게 하며, 효린의 발랄한 무드의 스타일링은 보는 재미를 더하며 한겨울 특별한 ‘서머퀸’의 귀환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하(A-Ha)’는 음악 권리(저작인접권)를 공유하는 WEX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함께 음원 저작권과 수익을 공유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오랫동안 응원해준 팬들에게 효린의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모두에게 특별한 기억이 될 전망이다.

 

한편, 효린은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트러블’ 에 출연할 것을 예고, 탄탄한 내공을 지닌 실력파 아티스트 면모를 선보일 것을 알리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듀엣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브리지 제공/효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