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6-03

이달의 소녀, 오는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 발표 확정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공식 SNS를 통해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0일 컴백을 확정했다.

공개된 영상은 무성한 풀들로 가득 찬 열차 내부의 모습으로 시작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어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들판 위 우거진 나무들 사이 의문의 문이 등장, 이달의 소녀가 안내하는 환상적인 세계로의 여정이 시작됨을 암시했다. 여기에 새소리, 바람소리 등 자연적 사운드와 다양한 색의 꽃들이 풍기는 밝은 분위기가 여름날의 청량함과 싱그러움을 물씬 풍기며, 영상 말미에는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명인 'Flip That'과 컴백 날짜 '2022. 6. 20. 6PM'이 등장한다.

이번 새 앨범 'Flip That'은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으로 이달의 소녀는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여름을 겨냥한 시즌송을 발표한다. 여름과 걸맞은 청량하고 몽환적인 색깔을 담아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소녀들의 여름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던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변신에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이달의 소녀는 2016년 데뷔 프로젝트를 시작해 2018년 8월 완전체 데뷔 후 '하이 하이(Hi High)', '버터플라이(Butterfly)', '쏘 왓(So What)', '와이 낫(Why Not)?' 등의 대표곡을 탄생시키며, 매 앨범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기록 소녀들'로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이달의 소녀는 오는 8월 데뷔 후 첫 월드투어인 '2022 LOONA 1st WORLD TOUR [LOONATHEWORLD]'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처럼 이달의 소녀의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인 만큼, 이달의 소녀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기록을 써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으로 컴백한다.

<사진 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