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2-21

몬스터 에너지 X 더 콰이엇 ‘Green on Black’ 뮤직비디오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는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업인 더 콰이엇(THE QUIETT)의 ‘Green on Black’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Green on Black’은 더 콰이엇이 몬스터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곡으로 뮤직비디오와 함께 몬스터 에너지 소셜 미디어 채널과 더 콰이엇 유튜브에서 오늘(20일) 정오에 공개됐다.

 

‘Green on Black’ 곡은 몬스터 에너지와 더 콰이엇은 각자의 분야에서 유일무이한 존재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상의 그 무엇도 오리지널(Original)을 대신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더 콰이엇의 사운드로 전달하면서 프로듀서 Jumal(of SMGS)의 드릴 비트(Drill Beat)로 더 콰이엇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더 콰이엇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몬스터 에너지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영화 도입부 같은 장면 속에서 더 콰이엇의 강렬한 눈빛과 독보적 존재감이 드러난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특히, 더 콰이엇은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위해 이번 ‘Green on Black’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더 콰이엇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와 더 콰이엇은 다가오는 2022년에도 새로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Green on Black’ 뮤직비디오는 몬스터 에너지 소셜 미디어 채널과 더 콰이엇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