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7-19

효린,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효린이 지난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를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네이버.NOW 독점 생중계를 진행했다.

효린은 쇼케이스에서 팬들에게 "너무 보고 싶었다. 정말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 보며 무대한다"라며 "홀로서기 이후 쇼케이스는 처음이다. 팬들에게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고 전했다.

효린은 쇼케이스에서 팬들에게 가장 듣고 싶은 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그냥 '보고싶었다'는 말을 들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는 효린이 직접 프로듀싱한 것은 물론,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노 땡스'(NO THANKS)와 '오버 유'(Over you), '보디 토크'(BODY TALK), '아 예'(Ah yeah), '레인 로우'(Layin’ Low), '와카 붐'(Waka Boom)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노 땡스'는 힙합과 알앤비가 믹스 매치된 댄스곡으로, 파트별 메이저 코드와 마이너 코드가 교차하는 독특한 구성이 리드미컬한 느낌을 자아낸다. 쿨하게 상대를 밀어내지만 가끔은 사랑을 바라고, 얼음처럼 차가워도 한 순간 녹아버리기도 하는 솔직한 마음을 담아냈다. 

한편,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