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7-18

선예, 첫 솔로 앨범 'Genuine' 세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선예 소속사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선예의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선예는 다양한 빛을 발산하며, 무지개 빛이 감도는 이미지 속 선예의 보석처럼 빛나는 눈빛과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네온빛 조명에 물든 선예는 한층 깊어진 무드로 고혹적 아우라를 드러냈다.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힙한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비주얼을 예고한 가운데, 감각적인 앨범의 무드를 짐작케 하며 선예의 솔로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선예는 오는 26일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에 나선다. 데뷔 첫 솔로 데뷔에 나서는 선예는 '솔로퀸'에 들어맞는 우아한 품격을 선보인다.

이번 신보 'Genuine'은 선예가 '진실된 나의 모습을 찾는 것'에서 시작해 지금 현재의 모습 속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꺼내어보려 노력한 앨범이다. 선예는 타이틀곡 'Just A Dancer'(저스트 어 댄서)를 포함해 총 4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Just A Dancer'는 리드미컬한 리듬에 특유의 베이스라인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댄스곡이다. 예술가로서의 선예의 본능과 자신감 있는 모습, 주도적인 ‘나’다운 춤을 추겠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선예의 수록곡 'Glass Heart'는 오는 19일 리드 싱글로 선공개하고, 오는 26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매한다.

<사진 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