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1-07

원위, 오늘(7일) 신곡 너의 우주는 첫 컴백 무대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오늘(7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의 타이틀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 용훈의 자작곡인 '너의 우주는 (Universe_)'는 공허한 신스 사운드와 조용한 호흡에서 증폭되는 구성을 통해 서로가 서로의 우주임을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웅장하면서도 풍부한 사운드로, '너와 나의 긴 여행의 끝은 결국 서로의 마음속으로 향하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너의 우주는 (Universe_)'은 원위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우주 시리즈'의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에 다섯 멤버의 한층 세련된 비주얼이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원위는 첫 컴백 무대를 통해 한층 강렬하고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펼칠 전망이다.

원위의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는 원위만의 행성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다섯 멤버의 모습을 완성도 높은 음악과 콘셉트로 표현했다. 전곡을 다섯 멤버의 자작곡으로 채우며 원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 더욱 확장된 세계관 속에 견고해진 팀워크과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을 녹여낸 웰메이드 앨범이다.

한편, 원위는 오늘(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신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