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06-14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서머송 'DRIVE' 오늘(14일)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의 서머송이 공개된다.

정엽은 두 번째 싱글 에디션 ‘DRIVE(Feat. 릴러말즈)’를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신곡 ‘DRIVE(Feat. Leellamarz) (Single Edition 2)’는 시원한 리드 신스 사운드와 상쾌한 리듬감을 만들어내는 일렉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이번 곡은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려낸 서머송으로 정엽이 직접 작곡, 작사를 맡았으며, 릴러말즈(Leellamarz)가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이를 만나러 가는 떨림과 설렘을 담아냈다. 특히 사랑하는 마음과 드라이브 속 풍경을 매칭 시켜 회화적으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지난 4월 정엽은 ‘Waltz For You (Single Edition 1)’를 발매하며, 따스한 봄의 설렘을 전했다. 편안하면서도 섬세한 멜로디, 낭만적인 노랫말, 정엽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이 곡은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며,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정엽은 오늘(14일) 발매와 함께 오후 2시에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스페셜 DJ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롱플레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