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8-02

“에이티즈(ATEEZ), 신보 열풍 휘몰아친다! 日 타워레코드 주간 앨범차트 1위→빌보드 핫 트렌딩송즈 차트 3위!”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이 발매 직후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9일 발매된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가 다양한 차트 성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는 중이다.

 

한터차트 기준 발매 당일 27만 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에이티즈는 7 31일에 이어 8 1일까지 이틀 연속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 부문 데일리 1위를 달성했다또한 발매 4일차 누적판매 약 48만 장을 기록하기도.

 

이러한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의 열기는 전세계로 번지고 있다일본 타워레코드 주간 종합앨범 1(집계 기준 7 25~31), 발매 직후 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K팝 부문 2위 및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는 비욘세(Beyonce)의 뒤를 이어 3일간 2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2, ‘빌보드 핫 트렌딩송즈 차트’ 3위에 랭크됐으며, ‘게릴라’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12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이목을 끈 가운데 한국미국독일일본 등 34개국의 유튜브 트렌딩에 올라 그 관심을 입증했다.

 

이렇듯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이들이 새롭게 펼칠 시리즈의 첫 앨범으로새로운 세상 속 자유를 향해 돌진하는 에이티즈의 서사를 보여주는 만큼 앞으로 이들이 이뤄낼 성과들에 더 큰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에이티즈는 오늘(2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컴백무대를 선사한다.

< 사진 제공 - KQ 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