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1-18

여자친구 유주, 오늘(18일) 솔로 데뷔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여자친구 유주가 오늘(18일) 솔로 아티스트로 새 출발에 나선다.

유주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솔로 앨범 'REC.'를 발매한다. 그룹 활동 이후 1년 2개월 만의 등장으로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유주는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에서 압도적인 흡입력을 선보였으며, 타이틀 곡 '놀이(Play)'를 비롯해 다섯 트랙의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하며 내재된 음악적 본능을 선보인다.

글로벌 송캠프를 통해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하며, 그동안 꾸준히 습작해온 곡들을 이번 앨범 '놀이'에서 첫선을 보인다. 특히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식구인 챈슬러가 가세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보 '놀이'는 팝사운드에 다양한 스타일을 접목시켜 유주만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타고난 보컬 능력은 이번 앨범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선'을 강조한 퍼포먼스는 부드럽고 우아한 자태를 엿볼 수 있다.

유주는 "항상 속 깊은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큰 힘을 받아, 모든 과정을 마쳤다"며 "많이 새롭게 여길 것 같다. 음악, 무대, 앨범 활동 모두를 같이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자친구 유주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솔로 앨범 'REC.'를 공개한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하는 첫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사진 제공 - 커넥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