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6-23

강다니엘, 래퍼 소코도모가 함께한 신곡 ‘How We Live’ 청량감 가득한 뮤직비디오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지난 5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Story]를 발매한 강다니엘이 래퍼 소코도모가 함께한 수록곡 'How We Live (Feat. sokodom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ow We Live (Feat. sokodomo)는 지금 가장 주목받는 케이팝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힙합계 최고 이슈 소코도모가 합을 맞춘 신곡이다. 

 

희망적인 가사, 경쾌한 멜로디로 공개 직후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고 있으며, 곡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청량한 분위기를 앞세워 맑은 하늘 아래 청춘의 에너지로 가득한 뮤직비디오로 두 사람은 'How We Live (Feat. sokodomo)'가 올 여름 최대 히트곡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현재 글로벌 케이팝 씬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만끽하고 있다. 

 

현재 가수와 연기 활동은 물론 지난 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MC를 맡으며 멀티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고, 이외에도 데뷔 앨범 [Color On Me]는 더블 플래티넘을 달성했으며, 서울가요대상,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드 등의 주요 부문에서 수상해 그 음악성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서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아이돌을 넘어선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까지 증명했다.

 

소코도모는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소속 래퍼로, 엠넷 <고등래퍼3>에서 본명 양승호로 이름을 알렸고, 지난 해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해 세미 파이널까지 진출했다. 

 

당시 경연곡이었던 '회전목마 (Feat. Zion.T, 원슈타인)'는 국내 차트 '올킬'과 빌보드 케이팝 차트 12주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2021년 최대 히트곡으로 인정받기도 했으며, 지난 4월에는 빌보드 차트 8주 1위의 글로벌 스타 24k골든(24kGoldn)과 컬래버레이션 싱글 'SCAR (Prod. BOYCOLD)'를 발매하며 글로벌 무대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2022년 여름 최대 히트곡 자리를 예약한 'How We Live (Feat. sokodomo)’는 현재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며, 공식 뮤직비디오는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