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6-22

래퍼 코알라, 신곡 '끄덕여'...박재범 피처링 지원사격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래퍼 코알라의  번째 싱글 '끄덕여 (Good 2 Go) (Feat. 박재범)' 지난 21 오후 6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신보 '끄덕여 (Good 2 Go) (Feat. 박재범)' 힙합아티스트 P-Lo DJ 머스타드(DJ Mustard) 스타일에 영향을 크게 받았으며, 신나는 업비트와 북부 캘리포니아의 하이피한 느낌을 담은 힙합 댄스 곡이다.

 

특히 바블헤드 뮤직의 커즈디(CuzD) 박재범이 작사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박재범은  그대로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고개를끄덕이자는 의미로 노래의 (Hook) "고개 끄덕여"라는 가사를 붙여 중독성을 유발했다.

 

'끄덕여' 주말 밤거리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노는 순간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노래인만큼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신나고 북적이는 주말 파티 라이프의 모습을 담아냈다.

 

코알라는 레이블 바블헤드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지난 2020 발매한  번째 싱글 '꽐라(feat. 트루디)' 이후 1 7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코알라는  번째 싱글 '끄덕여' 통해 대중에게 코알라의 이름과 음악적 색깔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한 코알라의 '끄덕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코알라 '끄덕여(Good 2 Go)(feat. 박재범)' M/V 영상 캡처코알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