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1-29

송민호, 타이틀곡 <탕!♡> 비주얼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위너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가 29일 공개됐다.

 

이른바 '디지털 건 맨(DIGITAL GUN MAN)’으로 현대 감성으로 재해석된 카우보이 송민호 특유의 독특한 발상과 과감한 변신이 예상된다.

 

실제로 캐릭터 포스터 속 송민호는 서부 영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가죽 재킷과 페도라를 착용,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반면 비비드 톤의 옐로우 의상 컬러는 역설적으로 다가와 보는 이의 흥미를 유발했다.

 

도회적 느낌이 강한 '디지털(DIGITAL)'과 '시티(CITY)', 컨트리풍을 대표하는 '카우보이(COWBOY)'와 '건 맨(GUN MAN)'이라는 상반된 단어 조합이 이채롭다. 전형적인 틀을 파괴한, 결코 평범하지 않은 그의 솔로 정규 3집 분위기를 추측할 수 있다.

 

타이틀곡 '탕!♡'은 송민호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총소리를 표현한 듯한 단음절의 의성어가 강렬하지만 그 뒤에 더해진 하트(♡) 모양의 특수문자에서 그의 익살스러움도 엿보여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송민호는 솔로 정규 3집 발표를 앞두고 앨범 수록곡 일부와 미술 작품 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복합 전시를 오는 12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 합정동 YG 신사옥 앞 '더 세임' 카페 건물에서 연다.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 전곡 음원은 12월 7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CD 2종과 키트(KiT) 총 3가지의 피지컬 음반은 12월 14일 출시된다.

 

 

<사진 제공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