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1-24

화사, 오늘(24일)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화사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I'm a 빛은 화사가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을 선보였으며, 외국 프로듀서와 처음으로 협업한 곡이다. 화사만의 근사한 보이스가 하나의 잘 짜여진 패턴처럼 완벽한 합을 이루며, 묵직한 베이스 라인 위에 자유롭게 펼쳐진 트렌디한 사운드와 함께 중독성이 강하다.

타이틀곡 I'm a 빛은 빛을 통해 완벽해지고 싶은 욕심에 몰입할수록 주위에 짙은 그림자가 지지만, 그 굴레 속에 온전히 나를 놓아버리며 자유로워질 때 그림자를 집어삼키면서 온전한 빛이 될 수 있음을 이야기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자신의 삶을 학대하며 때론 깊은 공허함에 빠지지만, 그런 과정 속에서 쾌락은 우리에게 살아있음에 행복을 느끼는 내용을 보여주며, 아주 크고 당당한 빛이 된 화사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화사만의 방식으로 음악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용기와 위안의 메시지를 건네 줄 예정이다.

신보 Guilty Pleasure에는 두려움을 스스로 이겨낼 때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는 희망을 그린 FOMO, 온 세상이 흔들릴 만큼 아픈 사랑의 덫에서 벗어나 진심으로 축복하겠다는 마음을 노래한 Bless U까지 총 3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화사는 타이틀곡 I'm a 빛은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Bless U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으며, 곡 작업과 앨범 작업 전반에 주도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신보 Guilty Pleasure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화사는 지난해 6월 발매된 미니 1집 Maria 이후 1년 5개월 만에 컴백이다. 


<사진 제공 - RBW>